모든 택배를 포함한 화물 발송은 고객 부담(선불)로 발송하여야 접수가 되며 고객님이 받는 택배비용은 센터에서 부담해서 보내드립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한 사항이 무상수리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시면 왕복 운송 비용을 고객센터가 부담하게 됩니다.(자세한 문의는 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 이후부터 1년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와 소비자가 각각 편도 운송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보내신 제품의 테스트 결과 하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와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후부터 발생
PLEOMAX CLUB 고객 서비스 가이드 규정은 이오피스코리아㈜에서 제조, 판매하는 이오피스코리아, SAMSUNG 및 이오피스코리아의 Second Brand “TRUTION”, “PLEOMAX” 제품 중 PLEOMAX CLUB에서 관리하는 제품의 고객 서비드 관련 업무 범위 및 목적과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에 해당되는 제품의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한다.